반응형

최고의 이슈 경찰공무원시험 합격하기

 

공무원시험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죠..

요즘 단연 화제가 되고 있는 시험은 바로 경찰공무원시험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공약으로 경찰공무원 2만명 증원을 약속했고..그 공약을 실현중입니다.

 

2만명 신규채용이니..임기 5년동안 매해 4천명 이상씩을 신규로 채용합니다.

기존의 채용인원이 있으니 그 인원과 합하면 정말 어마어마한 숫자입니다.

경찰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각 학원에서도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다들 이번이 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쟁률이 엄청나기 높아지므로..정말 열심히 공부해야 경찰시험에 합격할 수 있으므로..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경찰인력 증원 발표로..금년도 1차 경찰시험때부터 인력증원이 현실화 되었습니다.

당초계획보다 훨씬 많은 인원을 채용했습니다. 엊그제 1333명의 최종합격자 발표가 있기도 했습니다.

 

8월 31일에 2차시험이 있습니다. 2차시험때도 당초목표보다 훨씬 많은 인력을 채용할 것이 확실합니다. 들리는 소문에는 4천6백여명을 채용한다고 하는데..아직 정식발표는 없습니다. 많이 뽑는 것은 확실합니다.

 

내년도이후에도 많은 인력채용은 계속됩니다.

하지만 내년도에는 경찰시험과목이 변경되므로 내년도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변화하는 제도를 잘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내년부터 시험과목은 영어 한국사 두개과목이 필수과목이며, 사회 수학 과학 국어 형법 형소법 경찰학 중에서 세개과목을 택하면 됩니다. 어려운 법과목을 공부하지 않아도..누구나 경찰시험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경찰시험은 필기시험이 50%이고, 체력시험이 25%입니다. 그리고 면접 20% 가산잠 5%입니다. 필기시험 못지않게 다른 시험도 중요하므로 미리미리 골고루 준비를 해야합니다.

 

경찰시험도 제도변화가 많습니다.

경찰시험 준비를 위해서는 최신 시험정보나 시험제도 그리고 기출문제 분석이 중요합니다.

 

아래사이트 참고하시면 무료로 경찰시험준비를 위한 자료집과 기출문제를 제공합니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므로 꼭 참고하세요..경찰공무원 시험뿐만 아니라 다름 시험의 자료집도 신청이 가능하므로..원하는 모든 시험의 자료집을 중복으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공무원시험 합격의 일순위는..관련 정보 및 자료를 분석하는 것 부터 시작합니다.

 

경찰공무원시험 무료 가이드 및, 예상문제 기출문제 신청하기[사이트링크]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