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류현진 생중계 보기 오늘 완봉승 기세

 

오늘 류현진 선수가 미국본토 메이저리그 개막경기 선발로 등판을 했습니다.

오늘 샌디에이고전에서 3피안타 7탈삼진의 기록을 세웠는데요..다저스가 1-0으로 앞선 8회 교체가 되었습니다.

 

승리투수 요건을 갖추었으므로 이대로만 가면 2승이 확실합니다. 완봉승을 기대했는데..교체가 되었네요.

 

 

 

 

류현진선수는 오늘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센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미국 본토 개막전에 선발 투수로 등판을 했습니다. 당초 이날 경기는 다저스의 에이스인 커쇼선수가 출전할 것이라고 예상이 되었는데, 커쇼선수가 부상을 당했죠.

 

지난 호주경기에서 등근육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결국 15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개막전의 주인공은 류현진 선수가 되었습니다. 커쇼가 빠지고 사실상 다저스의 에이스가 된 세입니다.

 

류현진선수는 지난 호주원정 경기에서 애리조나를 상대로 5이닝 2피안타 1볼넷 5탈삼진으로 호투한바 있습니다. 1승을 이미 거두었고..오늘 2승을 거둘 수 있습니다.

호주전에서 발톱을 다쳤다고 하는데..완쾌가 된 것 같네요.

 

류현진 선수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작년보다 위기관리 능력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몸관리도 잘해서 살도 많이 빠졌네요.

이렇게 해서 시즌 20승을 꼭 달성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류현진 개막전 선발경기는 SPOTV에서 생중계 해주므로 관람해보시기 바랍니다.[바로가기]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