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식수술 유의사항 및 라식검사 무료 병원 추천

 

요즘 라식이나 라섹 등 시력교정수술을 받는 분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직업적인 이유나 외모적인 이유로 수술을 받기도 하고, 오랜 동안 안경이나 렌즈를 착용했던 분들이 수술을 받기도 합니다. 다양한 이유로 시력교정수술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 요즘 부쩍 늘어났습니다.

그만큼 수술이 간단하고, 관련 장비들이 눈부시게 발달했기 때문입니다.

 

최첨단 장비와 좋은 기술들이 속속 도입이 되면서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효과 좋은 수술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기술이 발달되고 장비가 최첨단화 되어도, 그 기계를 관리하는 것은 인간이기에...경험이 많고 노하우가 많은 병원을 택해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첫째도 건강과 안전.. 둘째도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병원을 택하고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많지는 않지만 분명 부작용이 존재하는 수술입니다.

 

 

 

 

병원을 알아볼때는 수술에 관련된 것만 중요한것이 아니라, 사전검사, 사후관리 모두중요합니다. 특히 사전검사를 통해서 나에게 최적화된 수술방법을 찾는 것이 너무나도 중요하므로, 철저한 사전검사를 해주는지, 병원이 경험과 노하우가 얼마나 있는지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단순히 비용만 비교해서는 안됩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하는 수술이 라식인데요..라식의 기본적인 요건은 나이는 만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사전검사가 중요한데, 사전검사를 할 때 라식에 적합하지 않는 소견이 없어야 합니다.

 

이런분들에게는 라식수술이 적합합니다. 양쪽 눈의 시력이 달라서 불편한 사람, 안경이나 렌즈의 부작용이 있는 사람, 운동선수등 특수직종에 종사하는 사람, 레저를 즐기는 사람, 먼지가 많은 환경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주로 라식수술을 많이 합니다.

 

이런 분들은 라식수술에 맞지 않는데요..각막의 두께가 너무 얇은 사람, 과거에 눈을 다쳤거나 수술을 받은 적이 있는 사람, 특수한 원인으로 눈이 나쁜 사람, 눈에 염증이 있었던 사람, 원추각막이 있는 사람, 안질환을 과거에 경험이 있었던 사람, 면역결핍 질환이 있는 사람등등은 라식수술에 부적합 할 수도 있으니 충분한 검사를 받은 후 결정을 해야 합니다.

 

또한 3개월 내에 임신계획이 있거나 임신 중인 분들은 수술을 연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거듭 강조드리지만, 수술을 위한 사전 정밀검사가 무척중요합니다. 라식을 할지 라섹을 할지 내가 결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충분한 검사를 통해서 결정이 됩니다.

 

서울 강남의 에스앤비 안과에서는 51가지 시력검사를 무료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므로,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B안과는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병원으로 유명합니다. 연예인들은 확실히 검증된 병원을 찾는 속성이 있죠.

 

 홈페이지 보시면 연예인들 후기도 많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스앤비안과에서 무료 51가지 정밀검사 이벤트를 하고 있고, 온라인에서 간단히 견적도 받고 상담도 받을 수 있으므로, 에스앤비 안과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상담을 받아보시고, 다른 병원하고 또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51가지 무료 정밀검사 선착순 이벤트 자세히보기, 라식 라섹수술 견적받기[사이트링크]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