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미레즈 실책으로 켜쇼 퍼펙트게임 놓치고 노히트노런 달성

 

오늘 다저스 커쇼선수가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오늘  콜로라도를 상대로 생애 첫 노히트노런을 달성했습니다.

퍼펙트게임도 할 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헨리 라미레즈 실책으로  퍼펙트게임은 놓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정말 오늘 대단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역시 다저스의 에이스 답습니다.

 

이날 커쇼의 역투로, 다저스는 8-0으로 승리를 얻었습니다.

9회까지 완투하면서 삼진을 15개나 잡아내며, 안타는 하나도 맞지 않았습니다. 투구수는 107밖에 안되는등 완벽에 가가운 피칭을 했습니다.

 

 

 

 

다저스는 한해에 두명의 선수가 노히트노런을 기록하는 진기록도 세우게 되었는데요..

지난 5월 26일 조쉬 베켓 선수가 히트노런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나온 두 번의 노히트노런 모두를 다저스에서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기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날 기록으로 에이스 커쇼는 다저스 선수로는 22번째 노히트 노런을 기록하는 선수가 되었습니다.

 

정말 아쉬운것이 라미네즈의 실수인데요..

이날 커쇼는 6이닝 동안 단 한명의 주자도 1루로 내보내지 않는등 완벽한 피칭을 했는데요..7회 첫 타자 디커슨의 타구가 유격수 핸리 라미레즈의 송구 실책으로  이어지면서..퍼펙트 게임을 놓치게 되었습니다.

 

야구에서 노히트노런이란 무안타 무득점 경기를 말하며, 퍼펙트게임이란 무안타, 무사사구, 무실책으로 단 한 사람의 주자도 출루시키지 않는 경기를 말합니다.

 

메이저리그에 퍼펙트게임은 역대 총 23차례 나왔습니다. 하지만 무사사구 노히트는 그보다 3배 적은 7차례 뿐입니다.

 

오늘 커쇼선수가 펼핀 노히트노런 게임을 하이라이트로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바로가기]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