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 및 기출문제

 

오늘 9월 모의고사가 있었습니다.

오늘 시험보신분들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시험출제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본인의 취약점을 확실히 숙지하고 개선하는 계기로 삼아야 합니다.

수능전에 보는 마지막 공식 모의고사 입니다.

 

오늘 모의고사는 수능과 비슷한 난이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철저하게 유형과 경향분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이번 시험을 통해서 내가 어느대학에 지원이 가능할지를 가늠할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모의고사는, , 국어 A형 B형, 사탐, 과탐은 6월모평보다 쉬웠다고 하고, 수학 A형 B형, 영어는 6월모평보다 어려웠던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습니다. 일부신문을 보니, 국어와 영어아 터무니없이 쉽게 출제되었다는 분석도 있습니다.

1등급 예상 컷을 97∼98점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이번 모의고사는 평가원이 예고한 대로 EBS 연계는 70% 정도로 유지됐다고 하는데요..실제 수능과 비슷한 난이도링 것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EBS와 직접적으로 연계되었다고 볼 수 있는 문항보다는 일부만 차용하거나 자료를 변형하여 출제한 문항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금년도 수능은 11월 13일에 있습니다.

이번 모의고사는 수능전에 보는 마지막 공식 모의고사로서, 금년도 수능의 난이도를 예상할 수 있고 본인이 지원가능한 대학을 점쳐볼 수 있겠습니다. 이번 시험의 성적은 오는 26일 통지될 예정입니다.

 

이번 시험이 끝나고 각 교육업체에서 일제히 등급컷 서비스 및 해설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므로, 메가스터디, 이투스, 비상등 교육업체 사이트에 방문해서 등급컷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9월 모의고사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EBS 바로가기]

9월 모의고사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메가스터디 바로가기]

9월 모의고사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이투 바로가기]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