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업별 연봉1위 발표 1위는 도선사

직업별 연봉1위를 발표했는데 1위는 도선사로 발표되었습니다.

직업능력개발원에서 발표한 국가자격증별 연봉순위입니다..이런것도 조사해서 발표하네요.

도선사가..의사 변호사 변리사보다도 훨씬 연봉이 높은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경비지도사도 변리사보다도 높은 연봉을 받네요..경비지도사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반가운 소식입니다.

평균월급입니다..당연히 더 많이 받는 사람도 있고, 더 적게 받는 사람도 있겠죠.

 

 

도선사를 비롯해서 월급이 높은 자격증은 당연히 취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도선사 자격증 취득조건에 부합하기 위해서는 20년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고 하죠..아무나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은 아닙니다. 그만큼 노력해서 취득한 자격증이므로 연봉도 높다고 볼 수 있네요.

물론..변호사 의사 자격증 있다고 모두 연봉을 많은 것은 아닙니다. 요즘 취업도 안되고 창업도 힘들어서 고생하는 전문직도 정말 많습니다. 무엇이든지 자기가 하기 나름입니다.

내가 하고싶은 일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 같네요.

 

이번에 발표한 자격증 외에도..유망한 자격증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현재와 미래의 가치와 수요를 보고 유망한 자격증인지 아닌지 판가름 할 수 있겠죠..요즘 사회복지와 연관괸 사회복지사자격증이나 보육교사 자격증도 큰 인기입니다. 상담관련 자격증이나 실버관련 자격증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방과후학교 관련 자격증도 인기가 많습니다.

직업상담사, 4대보험관리사, 경비지도사, 베이비시터등도 많이 찾는 자격증입니다.

아래사이트는 유망자격증 시험정보 사이트인데요..자격증 시험정보 및 시험자료집이나 기출문제를 무료로 제공중이므로 큰 도움이 됩니다.

중복신청할수 있으므로, 가급적 많은 자격증시험의 자료집을 신청해 보세요..시험 정보가 곧 생명입니다. 많은 시험 정보를 모으는 것이 일단은 가장 중요합니다.

유망자격증 시험정보 및 무료 자료집/기출문제신청[사이트링크]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