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시소방공무원시험,2012 서울시소방공무원 전국최대규모채용

 

 

서울시소방공무원시험,2012 서울시소방공무원 전국최대규모채용

2012년 서울시소방공무원 채용공고가 나왔는데요. 전국최대규모입니다. 채용규모는 예전부터 알려져있었지만 어제 정식공고가 떴습니다.

서울시는 소방공무원의 3교대 근무 확대를 위해 올해 292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발혔습니다. 요즘 소방공무원의 인기가 참 높습니다. 3교대근무를 위해서 많은 인력을 채용중이므로, 많은 분들이 소방공무원시험을 준비중이죠. 서울시의 이번 채용은 작년대비 30%이상 증가한 숫자이며,전국에서 최대규모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관련 홈페이지에서 공고와 더불어 다양한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2012서울소방공고문.hwp

 

 

정말 요즘이 소방공무원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임이 분명합니다.

서울시고방공무원의 시험과목은 일반공개채용은 국어, 한국사, 영어, 소방학개론, 행정법총론이며, 제한경쟁특별채용은 국어, 영어, 소방학개론입니다. 소방공무원시험은 경찰시험과 마찬가지로 필기시험도 있고 체력시험도 있음을 명심하세요. 갈수록 체력시험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필기시험도 마찬가지이지만 체력시험 역시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절대 하루아침에 완성되지 않습니다. 소방공무원시험 합격이 쉽지는 않지만 누구나 준비해서 합격할 수 있는 시험입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 소방공무원시험 준비관련 시험자료나 기출문제, 시험가이드등이 필요하신분은 아래사이트 방문해보세요.

소방공무원 무료시험자료 및 정보제공 사이트[사이트링크]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