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찰 젠틀캅이어 육군 젠틀병 출현

 

싸이의 젠틀맨이 인기는 인기인가 봅니다.

부산경찰청의 젠틀캅이 한때 큰 화제가 된적이 있었죠..

요즘은 대한민국 육군에서 제작한 젠틀병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육군 장병들과 ‘푸른거탑’ 멤버들 이 나오고 전다솔이 등장합니다.

푸른거탑이 큰 인기를 끌면서...군대관련된 홍보나 영상에 요즘 빠지지 않고 있네요..^^

 

 

 

공군이 제작한 영화 '레미제라블'의 패러디 영상이 큰 히트를 치면서..이제 육군에서 젠플맨 패러디영상을 만들었네요.

레미제라블의 패러디 동영상 '레밀리터리블' 도 큰 화제가 되었었죠..

 

화제가 되는 영상 젠틀병은 상병 장현태가 젠틀병 역할을 맡았고 육군 뉴미디어 홍보팀 ‘밀리터리’가 제작했다고 합니다.

알랑가몰라 왜 입대해야 하는건지" "알랑가몰라 어리버리하면 힘들고" "알랑가몰라 왜 삽질해야 하는건지..가사도 정말 코믹하고 웃깁니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가야만 하는 군대...그래서 군대관련 이슈는 큰 대중성을 만들어 갑니다.

 

젠틀병 영상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성과 아빠 그리고 군인들을 주제로하는 것이 요즘의 대세..맞네요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