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윤정 이모 폭로글 파문

 

장윤정 이모가 장윤정 어머니의 행적에 관한 글을 폭로하면서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장윤정씨가 통장을 보니..마이너스 10억이었다라고 말한 그 시점부터..지속적으로 파문이 가라앉지 않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장윤정 이모가 폭로글을 올리면서 완전 점입가경에 이르렀습니다.

 

저도 장윤정씨의 팬인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가족간에 이런 비극이 생길줄...상상이나 했겠습니까..정말 안타깝습니다.

 

 

 

 

이모는 장윤정 어머니는 육씨고 난 전씨이지만 아버지가 다른 자매다라고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폭로글을 보면..장윤정 이모는 이 모든 일은 바로 장윤정의 어머니 때문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장윤정이 어린 시절부터 밤무대를 뛰어 힘들게 살았다고 토로하면서..장윤정씨가 어렵게 살아온 일들을 일일이 열거하면서 현재와 같은 문제가 생긴것은 어머니때문이라고 강조하고 있네요...

 

 

 

 

장윤정의 어머니가 집을 나간 적이 있어서서 형부가 밤새 일을 해 아이들 엄마 노릇까지 해야 했다며 당시 상황을 회상하는 대목도 있습니다. 아버지가 어렵게 어렵게 장윤정을 키웠다는 말이죠..

 

장운정씨..최근에 결혼도 하고..행복한 신혼생활을 해야하는데..

이렇게 가족사가 문제가 되고있으니..안타까운 일입니다.

 

정말 가슴아픕니다. 그리고 충격입니다. 팬의 한사람으로서..정말 안타깝습니다.

하루빨리..가족간의 문제가 마무리 되고..장윤정씨는 행복한 신혼생활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