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버이날 싫은 선물 1위는 무엇?

어버이날 싫은 선물 1위는 무엇일까요?

1위는 바로 카네이션입니다. 2위는 전자기기 3위는 현금으로 나왔네요.

다소 의외입니다. 카네이션과 현금이 1위와 3위로 꼽혔다는 것이 말이죠.

요즘 많은 분들이 현금이 최고라고 현금으로 선물을 많이 하는데, 싫어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이 있네요. 현금은 정성과 성의가 없어서 싫어하는 것 입니다.

가장 받기싫은 선물 1위로 꼽힌 카네이션은, 어버이날에 굳이 카네이션만 고집할 이유가 있는가 하고 반대의견을 제시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네이션만 달랑 선물로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인가요?

 

전자제품이 2위로 선정된것은 이해가 됩니다. 조작이 어려워서 자칫 무용지물로 전락할 수 있기 때문이죠. 위의 설문조사를 참고하시되 맹목적으로 받아들이시면 안되겠죠^^

내일이 어버이날입니다.

멀리계시는 부보님에게 가슴에 꽃을 달아드리기는 힘들 겁니다. 따뜻한 전화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현금이 좋다고 말씀하시는 부모님들도 계시는데, 가급적이면 부모님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파악해서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내일이 어버이날이니 아마 선물은 다 골라놓으셨을 것 같네요.

저는 다음주쯤 부모님댁에 방문해서 현금으로 선물을 드리려고 했는데...다시한번 생각해 봐야겠네요.

부모님의 은혜를 자식들이 다 헤아릴 수도 없습니다. 몸은 멀리있더라도 마음만은 항상 부모님들 생각하고 효도해야 겠습니다. 멀리떨어져 계신 부모님 생각에..죄송한 마음을 감출수 없네요.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