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걸그룹 오투포 멤버 안미정 노량진 얼짱 스타강사로 변신

 

오늘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로 안미정이 올랐습니다.

설마설마 하면 클릭했는데...정말 노량진에서 강의하는 안미정 선생님 이었습니다.

정말 깜작 놀랐는데요..

 

안미정 강사는 오투포라는 걸그룹 출신 입니다. 오투포 하면 사실 모르는 분들도 많은데요..^^

걸그룹에서 활약하다가, SBS 리포터로 활약을 했고 토익강사를 거쳐서 지금은 노량진 경찰학원중의  하나인 경단기에서 영어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우리경찰학원에서 영어강의를 했는데...우리경찰학원의 노량진학원이 철수하면서..경단기로 옮겨서 강의를 하고 있답니다.

 

사실 안미정 선생님의 독특한 이력은 과거에 화제가 되었었죠..

노량진 수험생중..특히 경찰수험생중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압니다. 꽤 오래전 일이었는데..

다시 안미정 강사님의 독특한 이력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화제도 보통 화제가 아닌...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1위까지 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주목을 다시 받고 있네요..

 

요즘 경찰학원간의 경쟁이 엄청 심합니다.

박근혜 정부에서 경찰공무원 2만명 증원 공약이 현실화 되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경찰공무원시험을 준비합니다. 경찰학원들에서 수혐생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는 신문기사는 요즘 자주 보도됩니다.

 

이런것이 스타마케팅이군요...^^

안미정 선생님...최고의 스타로 더욱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