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무원학원 및 동영상강의 추천

 

공무원시험 준비열풍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분들이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기본적으로 학원을 알아보는데요..

서울 노량진을 중심으로 추천학원과 최신현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노량진 공무원학원은..웅진패스원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대기업에서 운영하고 있고, 유명강사들이 즐비한곳으로 유명한 곳 입니다. 또한 남부행정고시학원이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면서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남부행정은 거의 원조격인 학원입니다. 노량진의 터줏대감으로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학원이죠..

 

아모르이그잼, 윌비스등의 대형 학원들이 노량진에 속속 입성하면서..많은 유명강사들을 확보하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웅진, 남부, 윌비스, 이그잼등이 대형 메이저 학원이라고 볼 수 있는데...

 

최근에는 공단기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이제 전직렬강의를 시작했다고 하죠..수능쪽에서 최고의 일타강사진을 영입해서..공무원 수험가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해커스공무원학원은 강남지역에서 운용하고 있는데..요즘 적극적은 홍보와 경영으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더군요..

 

 

 

 

메가스터디에서 경찰학원을 다시 시작했고, 웅진 세무팀에서 일부 강사진들이 나와 김경섭 세무관세전문학원이 개원되었습니다. 그리고 경찰학원으로 유명한 우리경찰학원과 국가공무원학원이 합병했다는 소식도 들립니다.

 

어떤 학원에서 수강을 할지는 본인이 학원홈페이지에서 상세정보를 보시고, 직접상담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보통 위의 메이저학원에 수강생들이 많이 몰리는 추세입니다.

 

요즘은 동영상강의등도 엄청 발달했죠..프리패스등의 제도도 있는데...모든 강의를 마음껏 수강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무원시험의 경쟁률이 엄청높죠..학원선택과 동영상강의 선택은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중간에 자주 바뀌면 좋지 않으므로..처음에 학원과 교재선택을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