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기 서울 중등임용 최종합격자 발표

 

오늘 2014년도 중등임용 합격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합격하신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의 훌륭한 교사가 되시기 바랍니다.

 

교원임용시험에 합격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치열한 경쟁률을 뚫어야 결국 교단에 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범대학이 있고, 교직이수자들이 있습니다. 정말 많은 예비교원양성기관이 있는데, 모집인원은 많지 않습니다.

 

부족한 교사는 기간제교사로 충당하는 것이 보통입니다.갈수록 교사되기가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각종 직업선호도 조사를 보면, 교사가 항상 1등입니다. 배우자 선호도 1등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고 경쟁률이 높은 직업이 바로 교사라는 직업입니다.

 

오늘 2014 중등교원시험 최종합격자 발표가 있었는데, 이번 포스팅은 서울과 경기지역관련 내용이고, 나머지 지역은 해당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의 경우는 20개 교과 총 1천 154명을 선발하였으며, 최종 합격 여부는 수험생 본인이 중등교원 온라인채용시스템(http://gosi.goe.go.kr)에 직접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중등임용시험은 3단계 전형에서 2단계 전형으로 임용시험 제도가 변경된 이후 처음 시행된 시험이 되겠습니다. 시험제도의 변화를 반드시 숙지하셔야 합니다. 1차 교육학 및 전공시험을 통해 선발인원의 1.5배수를 선발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2차 수업실연(실기 포함)과 심층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서울시의 경우는 이번 최종 합격자 445명은 제1차 시험(교육학·전공) 및 제2차 시험(수업실연·실기실험·심층면접 등)을 거쳐 최종 선발하였으며 25개 과목에 445명(일반 430명, 장애 15명)을 선발했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이번 중등임용시험에 최종합격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파일은 서울과 경기중등임용시험의 최종합격자 발표 공고문과 합격선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2014 중등교사 임용시험 최종합격자 현황 및 합격선(홈페이지).xlsx

 

 

2014학년도최종합격자공고문.hwp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