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무원동영상 무한 수강 공단기 프리패스 &해커스 슈퍼패스

 

많은 분들이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데요..

공무원시험 준비도 과거와는 많이 다르게 합니다.

학원을 다니는 분들이 많지만..동영상만으로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동영상강의의 특징은...반복수강이 가능하고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이죠..

일반적으로 학원강의와 동영상강의를 병행하여 공부하는 것이 대세입니다.

 

요즘은 동영상강의 환경이 너무나 좋아졌습니다.

화질도 정말 깨끗하죠...FULL HD 고화질로..영화를 보듯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직장인들과 고등학생들도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데....바쁜시간에 학원까지 가기가 불가능합니다.그래서 동영상을 많이 이용하는데...동영상강의의 발전이 더욱 많은 공무원시험 준비생을 만들고 있기도 하죠..^^

 

공단기에서는 프리패스라는 동영상강의를 판매중인데요.

290,000만원만 지불하면 특정 기간까지 전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정말 파격적인 가격입니다. 해커스닷컴 공무원에서도 슈퍼패스를 출시했는데..프리패스와 비슷한 개념의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에듀윌등 많은 회사에서도 연회원, 평생회원, 온라인회원제등의 상품으로..일정기간동안 많은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동영상상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강생 입장에서야..어차피 공부할 동영상이나..저렴하게 구매하면 정말 좋죠..그래서 요즘 프리패스나 슈펴파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죠.. 하지만 신중하게 생각을 해야 합니다. 몇십만원의 목돈이 들어가는데..중간에 포기해버리면 큰 손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신청하기 전에 확실한 각오를 다지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학원도 많아지고..교재나 동영상등이 너무 좋아져서..공무원시험 준비하는데 최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학원등의 시설도 현대화되고 좋아지고 있죠..각종 편의시설들도 많이 생겼습니다. 여러가지로 공부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요즘 경제적으로 어려운시기입니다. 위와같은 패키지 동영상강의를 수강하면..많은 비용이 절감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신청전에..맛보기강의를 자세히 보는등..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정년이 보장되는 직장은 공무원이 유일합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