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근혜정부 2만명 신규충원하는 경찰공무원시험 준비방법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정말 많죠.

요즘 이슈가 되는시험은 단연..경찰공무원시험입니다.

원래 경찰시험도 큰 인기가 있는 공무원시험중의 하나인데, 요즘 신규로 2만명을 충원한다는 박근혜대통령의 공약때문에 더더욱 많은 사람들이 경찰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금년도 1차 경찰채용시험에서는 당초 발표보다 훨씬 많은 인력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2만명 증원계획이 생각보다 빨리 현실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임기중 2만명 증원이니, 4천명씩 5년간 2만명을 충원할 계획입니다. 원래 채용계획과 신규채용규모를 합하면 정말 많은 경찰인력이 채용될 것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금년도 1차 시험이 끝나고, 2차시험이 남아있는데..1차시험 이후에도 많은 인력을 채용할 것으로 예상이되며, 3차시험까지도 예상해 볼 수 있겠습니다.

어느때보다도 경찰공무원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열심히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금년부터 경찰시험은 응시연령 상한이 40세까지로 완화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많은 분들이 경찰시험을 준비합니다. 응시연령상한제때문에 시험을 포기했던 많은30대들이 경찰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내년부터는 경찰시험과목이 변경됩니다.

고교이수과목이 경찰시험이 되면서..어려운 법과목을 준비하지 않아도 누구나 경찰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시험과목은 한국사와 영어가 필수이고, 형법 형소법 경찰학 사회 수학 과학 국어 중에서 두개과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시험과목이 변경되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시험에 응시할 수 있겠습니다.

경찰시험은 필기시험 못지않게 체력시험의 비중이 높으므로...체력단련도 꾸준하게 해야 합니다.

 

공무원시험은 시험제도가 복잡하고 자주 변경됩니다. 따라서 변화하는 시험제도를 잘 이해하고,최신시험정보와 최신시험공고를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또한 기출문제분석이 가장 중요하므로 기출문제분석을 통한 시험출제경향을 확실하게 익혀야 합니다.

 

아래사이트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경찰시험정보와 시험자료집, 그리고 시험노하우나 시험기출문제를 제공하므로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중복신청이 가능하므로..관심있는 모든 시험의 시험자료집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경찰공무원시험 시험자료집 및 시험정보, 기출문제 신청하기[사이트링크]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