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 경기도지방직공무원 시험일정 발표

 

이제 2013년도 공무원시험은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남은기간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2014년도 공무원시험을 목표로 시험준비를 해야합니다.

금년에는 9급시험과목이 변경이되면서 시험일정까지 조정이 되었습니다.

내년도 시험일정이 예고가 되었는데, 다시 원래의 일정으로 환원이 되었네요.

 

 

 

 

9급국가직시험이 4월 19일에 있고, 지방직은 6월 21일에 있습니다.

경기도에서도 2014년도 경기도지방직공무원 시험일정을 발표했습니다. 지방직시험일정은 서울시를 제외하고 모든 시도가 동일합니다. 하지만 시험진행일정은 시도별로 다르므로 반드시 시도별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합니다. 현재는 시험일정만 예고되어있고, 자세한 공고문은 내년초에 발표될 예정이므로 그때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경기도에서 발표한 자료를 보면,

9급사회복지직시험은 3월 22일에 있습니다. 9급은 6월 21일에 있고, 7급은 10월 11일에 있습니다.

내년도 시험에서 특이한 점은 사회복지직 9급시험이 상반기에 별도도 있다는 것 입니다.

 

서울시를 포함해서 모든 지역에서 3월 22일에 9급 사회복지직시험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경기도시험은 지방직시험이지만 모집인원이 가장 많아서 항상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국가직이나 서울시시험과 견줄정도의 주목받는 시험입니다. 채용규모는 내년초 정식공고때 발표될 예정입니다.

 

사회복지직인력충원이 급히 진행되어야 해서, 상반기에 별도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채용규모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채용규모가 많이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내년도 시험일정이 발표가 되었으므로, 열심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