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 세무직9급 필기시험 합격선 및 합격자 발표

 

요즘 세무직공무원의 채용인원이 완전 대박입니다.

정말 많은 인력을 채용하고 있어, 세무직시험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꼭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얼마전에 9급세무직 필기 합격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총 1.147명의 합격자 명단이 발표가 되었으며, 면접시험일은 오는 21일 입니다.

마무리 잘하셔서 꼭 최종합격의 영광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번 필기합격자는  최종 선발예정인원의 134.9%입니다. 작년도 135.7%와 비슷한 수준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합격선을 보면 작년대비 10점가량 하락한것으로 나타났는데..그만큼 요즘 모집인원이 엄청나게 많아져서 입니다.

 

그만큼 합격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말 이므로...열심히 준비해서 꼭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당분간 세무직 채용인원이 많아질것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특이사항은 여성합격자의 경우 전체 중 58.3%나 됩니다. 작년의 50.6%보다도 무척 많아졌습니다.

공무원시험에서 여풍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공무원시험이 있습니다.

공무원시험제도가 복잡하고 자주 변경이 됩니다. 따라서 정확하게 시험제도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험제도를 잘 이해하고 최신시험정보를 잘 살피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또한 최신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서 문제유형을 파악하고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험과목이 변경되면서 많은 혼란이 있었는데..차츰 안정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필수과목의 중요성이 훨씬 높아졌으므로, 필수과목에서 고득점 하겠다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특히 다들 영어를 어려워 하는데..기초를 튼튼히 해서..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시험의 당락을 좌우합니다.

 

시험제도가 복잡해지면서 전략이 필요합니다.

항상 최신 시험정보를 잘 파악해 두시기 바랍니다.

 

이번 세무직 시험의 합격선,합격자명단, 관련통계를 첨부하므로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_9급_세무직_공채_필기시험_합격자_명단(게시용).hwp

 

7520140529175056_2014년_9급_세무직_공채_필기시험_합격자_통계.hwp

 

세무직9급 필기합격선.hwp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