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류현진 7승 하이라이트 동영상 바로보기, 오늘 맹활약

 

오늘 류현진 선수의 경기 보셨습니까?

정말 대단한 경기였습니다.

 

7승달성은 물론이고, 2루타에 득점까지 올렸습니다. 선발 4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로 등판을 해서, 6이닝 8피안타(1피홈런) 2볼넷 2탈삼진 2실점을 기록을 남겼습니다.

류현진 선수의 맹활약으로 다저스는 로키스에 7-2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오늘 경기로 류현진 선수는 7승을 챙겼고, 방어율은 3.08로 0.01이 낮아졌습니다. 아쉽게도 2점대 방어율에는 진입하지 못했습니다.

 

 

 

오늘 경기는 투수들의 무덤이라고 불리는 쿠어스필드에서 열렸는데요...지대가 높아서 공기저항이 적어서, 홈런이 많이 생산되는 구장으로 유명합니다.

 

각팀의 에이스들도 쿠어스필드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쿠어스필드는 해발고도 1,610m의 고지대로 홈런은 물론이고 장타가 많이 나옵니다. 타자들은 태양을 바라보지 않게 구장이 설계되는등 타자에게 유리하고 투수에게 많이 불리한 구장이죠.

 

이러한 악조건속에서도 오늘 류현진 선수는 맹활약을 펼쳤기에...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어깨 부상 이후 복귀한 4경기에서 모두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는 쾌조의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특히 원정경기에서는 5승(무패)째를 거두고 있어, 홈보다는 원정에서 강한 기록을 이어가고 있네요.

 

 

 

 

갈수록 류현진 선수의 위기관리 능력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메이저리그에 완벽하게 적응을 했다는 말이죠.

올해 아주 좋은 성적으로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충분히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오늘 경기 못보신분들은 아래 류현진 7승 하이라이트 동영상 몇개를 링크해 두었으므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루타를 치고 뒤뚱뒤둥 뛰는 류현진 선수...참 귀엽네요..ㅋㅋ

 

류현진 7승 하이라이트 동영상 바로보기1 [링크]

류현진 7승 하이라이트 동영상 바로보기2 [링크]

 

 

 

반응형
Posted by 살세풍세
,